[배송 관련] Q. 배송상태가 '발송'인데 배송추적이 되지 않아요. 어떻게 확인 하죠? FAQ - 역대급 커먼스


FAQ

뒤로가기
제목

[배송 관련] Q. 배송상태가 '발송'인데 배송추적이 되지 않아요. 어떻게 확인 하죠?

작성자 역대급 커먼스(ip:)

작성일 2018-03-27 19:12:47

조회 2577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Q.
배송상태가 '발송'인데 배송추적이 되지 않아요. 어떻게 확인 하죠?

A.
주문상태가 '발송'으로 표시되면, 고객님이 주문하신 상품이 역대급 커먼스에서 배송 업체로 넘어간 상태입니다.
배송 업체에 입고가 되었지만 택배사 집하점의 스캔이 입력되지 않은 시간동안 배송추적이 안될 수 있습니다.

발송으로 바뀐 당일 오후 10시 이후에 조회를 해주시면 배송 추적이 가능하니 그 이후에 확인 부탁드리겠습니다.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
TOP